참깨연구소의 객실 관리 자동화 솔루션
키매시(KEYMESH)를 소개합니다.

키매시(KEYMESH)는 현존하는 예약 관리 시스템의 모든 문제점을
보완하여 보다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프론트 데스크 체크인 NO!

입실/퇴실 시간에 붐비는 장시간 키오스크 대기 NO!

간편한 모바일 체크인으로 프론트 데스크 또는
키오스크를 거치지 않고 바로 객실로 입장하세요.

도입문의: 1833-6349 

참깨연구소의 객실 관리
자동화 솔루션
키매시(KEYMESH)를 소개합니다.

키매시(KEYMESH)는 현존하는 예약 관리 시스템의
모든 문제점을 보완하여 보다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프론트 데스크 체크인 NO!

입실/퇴실 시간에 붐비는 장시간 키오스크 대기 NO!

간편한 모바일 체크인으로 프론트 데스크 또는
키오스크를 거치지 않고 바로 객실로 입장하세요.

참깨연구소의 객실 관리 자동화 솔루션
'키매시(KEYMESH)'

고객은 프론트 데스크 또는 키오스크를 거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객실 입/퇴실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관리자 입장에서는 고객 불만 VOC를 최소화하고 호텔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는 대표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참깨연구소의 객실 관리 자동화 솔루션
'키매시(KEYMESH)'

고객은 프론트 데스크 또는 키오스크를 거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객실 입/퇴실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관리자 입장에서는 고객 불만 VOC를 최소화하고 호텔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는 대표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기존 객실 관리 프로그램과 
호환 가능한 솔루션

기존 객실 관리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새로운 프로그램을

도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참깨연구소의 키매시(KEYMESH)

객실 관리 솔루션은 기존 관리 프로그램과
호환 연동이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서버 + 로라(LoRa)

OTP 방식으로 전송되는 기존 키 발급 시스템은 고객이

예약을 취소해도 사전에 발급된 키는 그대로 남아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참깨연구소의 키 발급 시스템은 클라우드

서버에서 실시간으로 모바일 키를 전송하며 고객이 예약을

취소할 경우 발급된 키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또한 키매시(KEYMESH)는 와이파이(Wi-Fi) 방식이 아닌

'중장거리 무선통신 기술'인 로라(LoRa)를 사용하여

100% 모바일 키 발급 성공률을 보장합니다.

호텔 또는 리조트 니즈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도어락

참깨연구소의 솔루션은 국내 유수의 도어락 제조사들과

함께 협업하여 솔루션과 호환 가능한 업계 내 최다 수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키매시(KEYMESH)는 블루투스 제어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고객이 별도로 앱을

다운로드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참깨연구소의

키매시(KEYMESH)솔루션을

사용할 경우 고객 모바일 체크인 프로세스가 어떻게 되나요?

STEP 1.
고객 객실 예약

고객이 객실 예약을 완료하면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모바일 체크인 링크가 전송됩니다. 또한 체크인 2시간 전 체크인을 사전에 진행할 수 있도록 리마인더 문자가 발송됩니다. (단, 워크인 고객은 호텔에서 QR 코드를 찍고 현장에서 즉시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STEP 2.
고객 정보 입력 및
사전 체크인 실시

체크인 링크를 통해 고객이 모바일 객실 카드를

사전에 입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PASS 앱 또는

신분증 진위 여부 인증을 통해 투숙객 개인 인증을

사전에 실시합니다. 마지막으로 호텔 디파짓 선 결제 후 체크인 버튼을 클릭하면 체크인이 완료됩니다.

(디파짓은 고객 퇴실 이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STEP 3.
고객  휴대폰으로
모바일 키 발급  

키매시(KEYMESH)와 연동된 PMS 시스템과 고객 모바일 체크인 정보를 비교한 뒤 모두 일치할 경우 고객 휴대폰으로 모바일 키와 출입을 위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STEP 4.
프론트 또는

키오스크를 거치지

않고 즉시 객실 이동

호텔 도착 후 프론트 데스크 또는
키오스크에 거치지 않고

바로 객실로 이동이 가능합니다.